Brand Keeper
회사소개
홀로그램 제작
정품인증
견적문의
로그인
회원가입
회사소개
홀로그램 제작
정품인증
견적문의
NO.1 파트너
브랜드키퍼
회원가입
회원가입약관
제 1장 총 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브랜드키퍼(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브랜드키퍼(www.brand-keeper.co.kr)서비스 (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회원은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이 약관은 브랜드키퍼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www.brand-keeper.co.kr) 적용됩니다. 제 3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2.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3.비밀번호 : 회원이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전자우편(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1.서비스 가입 신청시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합니다"의 버튼을 클릭하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이용계약은 서비스이용신청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을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조 (이용신청) 1.서비스 이용신청자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사용의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7조 (이용신청의 승낙) 1.회사는 제6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②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③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9조 제3항에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④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⑤만 14세 미만의 자가 이용신청을 한 경우 ⑥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8조 (계약의 해지 및 이용제한) 1.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본인이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회원탈퇴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원의 탈퇴신청에 대해 회사는 빠른 시간 내로 탈퇴처리를 할 의무가 있습니다. 2.회원이 사망한 때는 회원자격을 상실합니다. 3.회사는 회원이 관련 법령, 이 약관을 포함한 회사의 약관 또는 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할 수 있습니다. 4. 계약이 해지된다고 해도 그에 대한 모든 자료는 보관되어집니다. 제 9조 (회원 자격 및 회원자격의 해지, 제한, 정지의 절차) 1.회사는 제8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해지, 제한 또는 정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전자우편,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전항에 의하여 이용제한의 통지를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이 이용제한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제한을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4.회사는 이용제한기간 중에 그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제한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10조 (회원에 대한 통지) 1.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또는 전화로 할수 있습니다. 제 3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11조 (서비스의 내용 및 이용) 1.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리스트) ① 견적문의 서비스 ② 견적서, 발주서, 거래명세서 서비스 ③ 인증관리 서비스 ④ 큐알관리 서비스 2.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본 약관 제10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3조 (서비스의 개시) 서비스는 회사가 제7조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 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3.본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4.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완전히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②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③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2.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3.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및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하지 않아 회원에게 발생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4장 서비스와 관련한 권리 및 의무 관계 제 16조 (회사의 의무) ①"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7조 (보안상 긴급상황) 1.보안상 심각하고 시급을 요하는 프로그램 결함이나 장애 혹은 그에 준하는 사건발생 시, 회사에서 고객의 해당 부분을 일괄적으로 패치를 할 수 있습니다. 2.보안상 심각하고 시급을 요하는 경우 회사에서 고객의 인증관련 정보를 응급 변경할 수 있습니다. 3.본 조 제1항, 제2항의 긴급상황 대처 전 회사는 공지나 이메일을 통하여 고객에게 이를 알려야 합니다. 만약 상황이 긴급하여 이를 알리기에 어려움이 있다면, 회사는 대처 후라도 이를 공지나 이메일을 통하여 알려야 합니다. 제 18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서비스와 관련하여 기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 18조 (회원의 의무) 1.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3.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5.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사용하는 행위 ②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③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④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⑤타인의 지식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⑥타인에 대한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⑦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⑧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⑨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선전의 게시 등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행위 ⑩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⑪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⑫기타 회사가 서비스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제 19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등이 제18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20조 (회원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2.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아이디(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상 불충분, 사용상의 과실, 제3자의 사용 등에 의한 손해의 책임은 회원이 집니다. 4.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지시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이를 따르지 않는 경우 이에 따른 모든 결과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5장 기 타 제 21조 (저작권의 귀속 등) 1.회사가 작성한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단, 회원이 사적으로 이용하는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단,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공개적인 게시물에 대한 권리는 회사와 개인이 공동으로 소유합니다. 제 22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3조 (손해배상) 회사는 회사의 과실로 인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게 될 경우 이 약관 및 관련 법령에 따라 회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필수)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주식회사 브랜드키퍼 에서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24 년 01 월 01 일 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상담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1문의]- 수집항목 : 이름, 회사명, 직책, 연락처, 이메일, 종사분야, 서비스 알게된 경로, 내용, 첨부파일 기타 등등 [빠른상담]- 수집항목 : 이름, 회사명, 전화번호, 종사분야 기타 등등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문의/답변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및 결제기록 보존 근거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기간 : 3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위탁 대상자 : 주식회사 글로리아소프트 - 위탁업무 내용 : 웹사이트 및 시스템 관리(호스팅 / 유지보수)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담당 부서 부서명 : 영업/마케팅팀전화번호 : 031-568-2225이메일 : ozkorea@oz-korea.com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성명 : 장현진 대표전화번호 : 031-568-2225이메일 : jessica@oz-korea.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사이트 이용정보 입력
아이디
필수
설명보기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필수
비밀번호 확인
필수
개인정보 입력
업체명
담당자명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기타 개인설정
메일링서비스
이메일 및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회원가입
메인으로
견적문의